본문 바로가기
냠냠뇸뇸

영통 진향원마라탕

by 아하하하아하 2021. 7. 12.

오늘 아침 점심 겸 향원 마라탕에 왔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고기무료 이벤트가 있어 겸사겸사 왔어요~
영통에 마라탕음식점이 몇 곳이 있어 비교하는 재미가 있지요 ~


다들 알고 계시듯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기본 메뉴에
여기에 미니전 볶음밥까지 있어요~

정말 싱싱해 보이는 재료들 입니다~~

수중기가 폴폴 나요~
엄청 시원하네요~~
면 종류가 참 많은 곳 이에요~

진 향원마라탕 영통

내부가 참 깨끗해요


저는 역시 마라탕 ! 요즘 영단계 담백한 맛이 좋아서
오늘은 0단계입니다 ~
6000원 이상 주문 시 공기밥이 무료입니다 ~
좋습니다~~

그릇과 집개 그리고 라면사리는 여기서 챙기세요~~


두부 많이 배추 많이 ~  흰 육수 맛있어요 ~


한입 먹어보니 맛있어요~~

뜨거운걸 못먹으니 식혀 먹어야죠 ㅎㅎ

영단계 시키고

소스 추가 해서 먹어도 좋아요
오늘은 담백한 육수로 먹어서 저는 패스 합니다~

단무지와 소스가 여기있어요
전 이것도 다 패스 ㅋㅋ

여긴 수저가 넓고 커서 좋아요~~
12시 다가오니 사람이 몰려오네요~
맛있게 먹고 갑니다 ~

다음엔 꿔바로우 먹으러 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