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뇸뇸

삼양라면 볶음간짬뽕 맛있어요

by 아하하하아하 2021. 3.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면을 들고 왔습니다
저한테는 생소한 볶음간짬뽕 라면입니다
신랑이 군대에서 가장 맛있게 먹던 라면이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극찬을 해서 컵라면으로 한번 먹어봤었지만
이 라면은 끓여 먹어야 맛있다하여
구매했습니다!!

삼양라면

더욱 풍성하고 진해진 맛이라고 합니다
오징어와 새우가 들어있나 봅니다 ~
홍합이랑 생 오징어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 간짬뽕라면

신랑 말대로
밥을 말아먹으면 맛있다 하는데
자세하게 설명까지 있네요!!

칼로리는 560칼로리
나트륨은 65프로..
샐러드랑 먹어야 할까요? ㅋㅋㅋ
그래도 단백질이 14그램이 있습니다!!

끓이실 때 조금 주의하실 사항은
처음에 물을 600ml (3컵) 정도 넣어야 합니다
충분히 물을 넣고 끓여야 해서
물이 끓는 시간이 길었습니다 일반 라면보다
먹을 시간 대비 5분 전에 미리미리 끓여야 해요

두 번째 물을 버리실 때
전 수증기에 손을 데었습니다
그 점 조심해서 조리하세요~

나트륨은 4단계라고 합니다
딱 중간이네요
역시 라면!!

끓는 물에 면을 넣고
보글보글 기다려 줍니다
5분 동안 끓였다면
반 컵의 물만 남기고
다 버리면 됩니다 ~~

팁을 드린다면
국물을 컵에 한 컵 정도 따라 두고
나머지 버리면
혹시 국물이 필요한 상황이 왔을 때
컵에 담은 국물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수프는 두 개가 들어 있습니다 ~
액상 소스와 후레이크

간짬뽕라면

삶을 때 후레이크를
넣으라 하지만
저는 잊어버렸기 때문에
지금 같이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불끈 상태에서 잠시 볶아 줬어요 30초 정도

그리고 순삭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먹기 전을 못 찍었어요
고거 참 맛있네요 간짬뽕라면
또 사 먹을 맛입니다
살짝 팔도비빔면에
요즘 진 비빔면에
해물맛이 추가된 맛입니다

밥 대신 볶은 버섯 반찬이랑 배추 샐러드 먹던 야채를 넣고 비벼 먹었어요.. ㅋㅋ 맛있어서 하나 더 끓일까!? 했는데

신랑이 너무 다행히 이성을 붙잡아 주었습니다

맛있는 삼양 볶음 간짬뽕 드셔 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