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생활

결혼 후 많아지는 것들

by 아하하하아하 2021. 4. 25.

 

요즘 블로그 쓰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은데 

말을 못 하는 이유는 

 

결혼 후 많아지는 것들 때문입니다. 

 

많아지는 것? 

살림?

집안일?

몸무게?? ㅋㅋ

당연한 것들이지만

남편님이 같이해줘서 이런 건 힘들지 않아요 

 

다만

가족들의 행사. 

이번달 생일 지나면 

다음 달 생일 

그다음 달 생일

생일

생일

기념일 생일

....

 

너무 축하하고 다 좋은데 

쉴 틈 없이 축하하다 일 년이 다 가는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물론 저도 엄청난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생일로 평생 끝인 건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축하받았습니다. 

 

불평을 하려고 쓴건 아니고 

생각지도 못하게 가족 생일로만으로도 엄청 바빠지는구나라는 게 

새롭게 다가왔어요. 우리가족 + 남편 가족 

그래서 여러분!! 

결혼하자마자 꼭 만들어야 하는 통장은 

"경조사" 통장 입니다. 

꼭!! 만드시고 일단 30만 원은 넣어둬야 합니다.. ㅋㅋㅋ 

바로 나가는 일이 마구 생겨서 꼭꼭 !! 

강조하는 이유는 저희도 이 통장이 아직없어요 

카카오 모임통장으로 같이 돈을 넣고 내역 볼 수 있게 

해둔 통장은 있지만. 경조사는 그거와는 다르게 관리가 필요함을 

느껴서!!  저희는 시행차고와 함께 만들지만

곧 결혼할 분들은 경조사 통장 꼭 만드시길 강력히 추천해드려요!! ㅋㅋ 

 

그럼 저는 이만 아빠생신 친척 결혼식,, 형부 생일,, 아버지 생신,, 아가씨 결혼식 

이 모든걸 축하해 드릴 마음의 준비와 마음 가짐을 가지러 떠납니다 ~ 

 

모두 힘내행사행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