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뇸뇸

학동 커피빈에서 신랑을 기다립니다

by 아하하하아하 2021. 3. 12.


안녕하세요 ~
어제 점심에는 남편에게 문자가 왔어요
회사 근처 길가다 화장품 샘플을 받았는데
당첨으로 15만원 스킨케어를 3만원에 해준다는
문자를 받았다고 퇴근하고 가기로 했는데
갈까 말까 고민이 된다해서
평소에 관리 받는 걸 좋아해서 다녀오라고 했어요

가면 늦는 다고 문자가 왔어서
스킨케어 끝날 시간엔 차가 안밀리고
받고나면 피곤하나
제가 가서 커피숍에서 기다리겠다고
하고 따라 갔습니다~

매장 앞에서 만나서
남편이 같이 올라가서 기다리라고 했서
올라 갔는데 코로나로 대기 불가해서
커피빈으로 왔어요 ~
22:00 시까지에요
너무 넓고 층고도 높고
좋은 학동역 커피빈

화장실 앞 코너 골목 쇼파에 자리를 잡았어요
컴퓨터 하려해서 콘센트 자리를 찾았는데
콘센트 자리가 많았습니다 ~

스웨디쉬레몬티를 키오스크에서
직접 시키로
자리에서 기다리고 보니 금방 나왔습니다
커피빈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세요~~~

뻥 뚤린 뷰가 시원합니다
사람들이 적었는데

나갈쯤 하닌 꽉찬 커피빈
주변에서 오기 좋은 곳이란 뜻이죠~

이포스팅쓰는 이유는
스웨디쉬레몬티

맛있어요!!
커피는 못 마시겠고
티는 먹고 싶고 씁쓸한맛이 싫으시다면
추천드려요

전 레모네이드가 너무 달아 못마시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만 리필해스 먹어도 상큼달콤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요즘 밥만 먹으면 커피숍가는데
커피 못 먹는 사람은 괴로워요 ㅋㅋ
커피빈가시는 분들 추천들려요

커피빈음료 추첨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