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뇸뇸

혼밥 ] 뇸뇸 학동역 오뎅 꼬마김밥 호떡 강추!!

by 아하하하아하 2021. 1. 21.

뇸뇸뇸... ㅜㅜ 글쌔 비가 주룩주룩 ..

차도는 꾹꾹 막혀서 도착시간보다 25분 늦게 도착 ....
너무 힘들엇어요 ...

그런 “대” 말입니다 마립니다 ...


제 눈에 들어온 저.. 영롱한... 꿀호떡 .. 그리고 오뎅.. 😳😳😳😳😳

신난다~~ 재미난다~~ ♡♡♡♡♡♡

우산없는 나의 님을 퇴근길에 모시러 왔다가 득템 했지뭐에요 ㅋㅋㅋㅋㅋㅋ 나 오뎅 먹어도 돼? 물어보고 허락받고 입성!!

심플하다 지나가지 마시오 먹음 맛있소 #어묵꼬치

사실 .. 호떡은 먹으면 느끼 하겠다 해서
( 최근 시도한 호떡들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오뎅을 먹으려는데 맛있어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도 비도오고 날은 쌀쌀하고 ... 하나를 집어서 간장을 뿌려서 뇸뇸 했는데 ..

어머나 ..!!

먹다보니 국물도 3잔에 오뎅 하나를 다 먹고 사진이 없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다들 먹고 가요 하고 싶었어요 !

뭔가 아쉬워서 ~ 고민하다 호떡 하나를 시켰지요


제가 오뎅을 먹는 사이 누군가 12개를 사가는걸 보았기에 먹어야한다란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최근 비리비리 흐물흐물 호떡만 먹어서... 실망이 많아 이번엔 기대도 안했어요 그냥 아쉬우니 하나 더 먹자는 마음..?

갓 구운 따끈한 호떡

사장님 오일 엄청 깨끗해요 ~ 철판이 까매서 그렇지 넣으시는가 걸르시는거 옆에서 봤는데 이야~ 아름답다


포송포송 #호떡

저 포송포송 올라온 호떡 살 좀 보세요~
내꺼다 저건 ㅋㅋㅋ

기다림이 다 끝나고 컵에 꼽아 주시는데
어머나 🎉🎉🎉🎉 따뜻하고 바삭하고 촉촉하고 맛있소!!!!
꿀도 없지만 맛있음 🎊🎊🎊🎊🎊


뜨거워서 야금 야금 야금 먹고
차에서 기다리면서 야금야금 먹믄데 ...
기다린 시간이 40분이 넘었는데 엄청 행복함 ㅋㅋㅋ


여기에요 여기 !!!!! 와서 쫌 드셔봐요 호떡 !!!
저 조금만 참다가 내님 끝나면 또 먹을거에요 !!!!
내님이 늦는데요 늦어진다고 전화왔는데
그래도 저기 문닫을까 걱정밖에 안들어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