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뇸뇸

혼밥식당] 수원 영통 혼밥집 * 만코쿠

by 아하하하아하 2021. 1. 20.

오늘은 점심 시간이 널널해서 밥을 먹으러 나왔어요~
덮밥집 만코쿠 입니다.
프로 혼밥러인 아하이모는
옆집 찌개지존에서 김치찌개나
마피아떡볶이 집에서 떡볶이를 먹고싶지만 :(


혼자라. 한번도 안가본 만코쿠에 왔습니다 !
일식 덮밥집이에요 !

치킨집이 사라지고 생겼는데 너무 이뻐서
주변이 다 환할정도에요. 그점이 가장 맘에 듬 !
그리고 인테리어도 너무 귀여워요


저 스텐글라스 등 너무 이쁘지요 🥰


토끼들도 ㅋㅋㅋ 귀여워요

다음에 스텐그라스 클래스랑
석고 방향제 클레스들도 소개 해드릴께요 ♥

메뉴도 보여드리고 !
짠 차슈 덥밥을 키오스크에서 시키고
기다리니 ... 짠 !!


짠 ! 가위로 싹뚝 싹뚝 잘라서 왕 먹었는데

참치 같아요 ㅋㅋㅋㅋㅋ
가끔 차슈를 먹을 때 마다 참치같을 때가 있어요

차슈는 .. 라멘모토를 가봐야해여 ...
갑자기 메뉴가 생각 안나는데 라멘모토에 찍어먹는 라면에 차슈 추가에 계란 추가 ... 맛나요
(이것도 나중에 포스팅하겠습니다 )

다 먹긴 했어요 ..

살짝 ..
달짝지근한 밥은 아니고 차슈만
그리고 돈부리 덮밥 처럼 계란물 생각한건 없습니다
다른 스타일 입니다 !

전 개인적으로 한식을 좋아해서 살짝 느끼함도 있고 ..
생강을 싫어해서 그랬을 거에요 같이 먹으세요 !!
김치와 유자단무지 (맛나요 ㅋㅋ) 두개가 절 살려줬어요

깔끔합니다 ! 코로나 시대에 한상으로 따로주셔서 편하고 혼밥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
다음에는 치킨을 도전해보겠어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