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뇸뇸

혼밥식당] 수원 영통 보영만두 ! 보영!! 쫄면 맛집

by 아하하하아하 2021. 2. 8.

안녕하세요
오늘도 혼밥메뉴로 달려 왔습니다~
일하기 전에 시간이 남아 머리를 다듬으러 가려다
대기가 있다 해서
아래층에 있는 보영만두 집에 왔습니다~

주차장도 있지만 만차일땐 영통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 오시면 좋아요 또는 영통역에서 걸어와도 충분합니다

오픈은 10시입니다~

Qr 찍고 앉습니다 !
주문은 테이블에서 결제는 후결제~

맛있는 국물



수원에서 만두라면 보영만두가 엄청 유명해요.
보용만두도 있어요 메뉴가 비슷하고 이름도 비슷해서
헷갈리실 수 있지만 보 young!! 으로 기억하세요
제가 알기론 보영이 더 오래 되었다 알고 있습니다 ~

여기서 가장 유명한건 쫄면!!!
그리고 군만두 !!!



쫄면은 안매운맛 중간맛 매운맛 으로 나눠져 있어요
저는 늘 안매운 맛으로 !! 신라면 드시는 분들은 안맵게 드시고 싶다면 안매운맛 좀 매콤하게 드시고 싶다면 중간맛 고르세요. 전 안매운걸 좋아해요 ♥
그렇다고 여기가 엄청 달고 케찹맛 이런거 아니고
달콤새콤매콤 적절하게 맛있습니다 !!


모든 사람이 쫄면과 군만두 먹어요. 유명 조합이고
포장도 엄청 많아서 이모님이 쫄면만 20개 넘게 포장 하는걸 보고 왔습니다
비빔밥 주문하신분도 처음 보았습니다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두분이서 오자마자 비빔밥 두개요~ 하시네요 ㅎㅎ

얼마전에 여기서 김밥을 먹었는데
어머. 어머 맛있어요 옛날 김밥 맛 이에요



기름이 좌르르하고 햄들어있고 비리지도 않고 ♥
그래서 오늘은 안쫄에 김밥 조합입니다

김밥쫄면 보영만두쫄면


맛나요 맛나요 다 맛있어요
여기는 혼밥식당도 가능하시만
연령층 상관없이 모두들 좋아하세요

보영만두 보용만두




가족들이 오고 직장인 분들도 오고 점심에 단체 주문도 하시고

분식집 메뉴판 김밥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
개인적인 취향으로 보용만두보다 전 보영만두가 더 맛있어요~ 비주얼이나 사진같은건 보용 만두가 멋지게 찍어두지만 보영만두 추천합니다 ~



특히 영통은 직영점이라 더 맛나나봐요~~
보영만두 쫄면 안먹어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

[네이버 지도]
보영만두 영통직영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28번길 2
http://naver.me/Fir2PeEt

 

보영만두 영통직영점 : 네이버

리뷰 215 · 수원에서 쫄면 만두 유명한 보영만두

store.naver.com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