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취미 ] 심심할 때 플루이드아트 집에서 해봐요! 쉬운DIY

by 아하하하아하 2021. 1. 30.

#DIY 를 좋아하다보니 다양한 아트취미를 도전해본 경험이 많아요~

요즘 핫 하게 #유행하는취미#플루이드아트 / #아크릴푸어링 이라고 하는 취미입니다.

아래 구글 이미지 검색하시면 이런 종류의 사진들이 나오게 됩니다.

사진으로만 봤을땐 엄청나게 예술적이고 감각적이여야 플루이드아트를 할 수 있는거 아니냐?

아크릴푸어링은 뭔가 고급기술인거 같다고 생각 하는 분이 많아요. 준비물도 어려울 거 같다 생각하지만

간단하게 하면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아이와함께하는미술놀이

조카와 함께 해보려고 이사이트 저사이트 돌아다니면서 재료와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아이들은 많은 시도를 좋아해서

쉽고 저렴하게 준비해보려 합니다. ~

일단 아크릴푸어링을 위해서는 아크릴물감이 당연히 필요하지요!

12색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세요

저는 원하는 색으로 큰 물감 몇개 구매하길 추천해드려요. 이유는 중간에 미디움을 만들어 섞어서 사용하게 되는데 물감 작은거 샀더니 한 색당 한번 용 정도 밖에 안돼요

큰거 검정 흰색 빨 파 초 이런게 사서 조합해서 쓰는게 더 좋은 거 같아요

아크릴푸어링 키즈미술

 

엘머스 올글루 와 물을 섞어 “미디움”을 만들고

미디움과 아크릴을 섞고나서 부어줘야해요.

 

색색별로 컵에 부어준 후 

뒤집어서 캔버스 위에 올려두었어요.

플루이드아트 준비과정

 

컵을 아래 두어 아래로 흐를수 있게 만들어 준다음 위에 컵을 들어주면 끝!! 

 

플루이드아트 파이리 

저희는 이런 작품이 나왔어요 ~

제목은 파이리 입니다 ㅋㅋ

나름 잘 나왔어요 !!

다음에 다시 시도 할 예정입니다 !

재료와 비율은 다음 포스트에 적어서 올려드릴게요 ~

실패한다해도 집에서 한번쯤 시도해보세요 !!

저희도 나중에 그림 그렸어요

역시 파이리 그리는 중 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