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스멜스탑 후드 설치 !! 담배냄새 그만!!! ㅜㅜ

by 아하하하아하 2021. 2. 26.

안녕하세요
ㅜㅡㅜ 오늘은 눈물 나는 이야기를 씁니다
새 오피스텔에 첫 입주하고 살고 있는데
갑자기 담배 냄새가 나기 시작했어요

깜짝 놀랄 일은 옆에서 피는 듯함에
거짓말 안 하고 폐가 아플 정도로
엄청 센 담배 냄새여 어요 ㅠㅠ

왜 그럴까 이유를 찾다가

이 사진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 환풍기 시스템이 이렇게 되어 있어서

아래 사진 보시면 플라스틱 댐퍼 ( 공기 역류를 막아주는 날개)로는 틈새가 많아서

역류를 막을 수 없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 좋은 물품인 듯하여 장바구니에 담아 두고 참고 있었는데

도저히 아침 6시에 숨 막히는 향.. 참지 못하고

검색을 다시 하기 시작했습니다.!! 


실내 금연 방송을 해도 멈추질 않아서
실내 금연이라 해도 꼭 주방 후드에서 피는 사람들 ..
미워요!! 정말 안됩니다!! 

 

 

 

 

 

 

 

 

 

 

 

youtu.be/_VjlYNOV4Rk

 

 

동영상도 확인해보고~ 

 

결국 검색에 검색을 하여 

주문했습니다. !! 


스멜스톱 스멜스탑!! 
왔다 왔다 왔어요!!!
결국 못 참고 신청했어요!!

여기저기 검색해도 다 같은 가격이라 
그게 검색 안하셔도 되네요! 

다만 주문 하실땐 !! 

사이즈만 확인해 주세요!! 

 

저는 후드라서 사이즈 2개중에 큰걸로 주문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둘레 확인했습니다.

425mm정도 나왔어요~ 

 

스멜스탑 포장

 

 

smellstop 

 

이렇게 생겼어요
예쁜 노랑
실리콘이에요

이렇게 플랍플랍 해요 흐믈흐믈합니다
왜 이렇게 만드냐 했더니 !

원래 후드 마개가 플라스틱으로 있는데
그 사이로 다른 집 냄새가 세어 나와서 그랬다고 합니다


설명서 
알루미늄 호수와 환풍기 부분을 분리하시고

(타이끈이면 잘라 주시고  철사같은걸로 잠겨 있으면 드라이버로 풀어주세요)

 

그리고 노란 부분이 위로 올라오게끔. 내 눈에 보이게 환풍기 위에 껴주시고. 

(잘 안맞아도 괜찮습니다.. 저도 꼭 끼진 않더라구요..)

 

호일테이프/ 알루미늄 테이프로 빙빙 감아주면

정말 끝 나는 쉬운 설치 입니-다. 

 

저는 처음에 드라이버로 빼는 고리 형식이 아니고 

타이끈으로 묶어둬서 자르느냐 고생했어요. 

알루미늄관이 찢어질까봐 ㅎㅎㅎ 

 

주의 사항 ! 

꼭 구매전에 연결부분 크기 확인하세요. 

어떤분은 사이즈가 안맞는 다고 하시네요. 

 

* 저는 주방 후드라서 

 

 


스멜스탑 환풍기 설명서

 

스멜스탑 렌지후드 설명서

설명서에 정말 잘 설명되어있고 간단해서 

잉? 이걸로 끝인가? 

할 정도 입니다. 

 

 

짠 이렇게 설치를 끝냈습니다. !!

구매하기전 이 더 많은 일을 하고 

설치는 너무 간단합니다.! 

 

모두 행복한 주방 만드세요~ 

 

 

www.coupang.com/vp/products/1578748662?itemId=2699395778&isAddedCart=

 

스멜스탑 주방 후드 욕실 환풍기 댐퍼 화장실 미세먼지 담배 냄새 제거 차단

COUPANG

www.coupang.com



사용 후기 !!
오 ... 좋아요 ..
그래도 후드 근처에 있으면
아직 담배 필때마다 쪼끔 나는데
이전보다 훨 나요 훨~~~~~~씬. 정말로 잘 샀습니다!! 

예전엔 담배부스에 같이 있는 느낌이면
지금은 담배 부스 지나가는데 근처에서 나는 정도 입니다 !!!

고생하는 분들 설치 꼭 하세요

꼭 설치 하세요. 

꼭.. ㅜㅜ 정말 담배는 실내에서 후드에서 피면 안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