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혼밥식당] 수원 영통 윤가네김밥 추천해요 ~

by 아하하하아하 2021. 2. 23.

[네이버 지도]
윤가네김밥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21 아셈프라자
http://naver.me/xGnpnfG1

 

윤가네김밥 : 네이버

리뷰 9 · 매일 00:00 - 24:00

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도 혼밥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윤가네김밥 집입니다

제가 가장 자주 방문 한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김밥천국 같은 분식집이지만 주변 사무실에서 점심에 엄청 오세요~

여기서 많이 드시는 메뉴가
“스페셜 정식”
돈까스+김밥+쫄면
드셔보세요!!

김밥 포장도 많이 했가요~

오늘 저의 메뉴는 아주 유명한
김밥과 라면 입니다 ㅋㅋㅋㅋ

라면을 너무 좋아해서..
김밥도 좋아서 ..
날이 너무 좋아서 ㅋㅋㅋ


여기 돌솥도 맛있고 제육도 맛나고
가면 매번 뭘 먹을지 한참 고민하는 집입니다 ~

근처에 김가네가 있었는데 ㅜㅜ맛없어서
분식집 찾다 윤가네김밥을 찾았어요
아침 일찍하시고 브레이크 타임도 없으니
애매한 시간때는 꼭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