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뇸뇸

바나나크림다크초코블렌디 스타벅스 후기

by 아하하하아하 2021. 4. 20.



요즘 초코 우유가 마시고 싶어서
네스퀵을 먹기도하고
초코릿우유도 사먹기도 하다
생일이라 스타벅스 쿠폰이 생겨서
플렉스했어요
언니랑 조카하교길 픽업하러 가면서
1인 1음료로 플랙스~

위에 노란색이 바나나 그림이에요
초코가 엄청 진하죠?
그 자바칩좋은데 뭔가 초코맛이 덜하다 하면
이걸 드셔야해요

그란데 사이즈로 ! 엄청 크게 먹었어요

빨대는 ...
맛있는 초코 음료에
박스맛나는 빨대로 먹고 싶지 않았어요 ㅜㅜ

차에 넣어뒀던 빨대를 찾아 쪼옥쪼옥 열심히 마셨어요
그래도 맛있는 다크초코블랜디
큰 빨대 사용하면 엄청 맛있을거예요

스타벅스신상 바나나크림다크초코

작은 빨대로 마시면 열심히 마셔도 줄지 않아요 ㅋㅋㅋ

스타벅스 신상과 별모으기

이렇게 스타벅스 신상이 나왔다고 합니다
조카는 샤이닝 머스캣에이드를 사갔는데 .. 너무 달다고..
마셔보니 정말 머스캣이 들어있는데 설탕절임느낌이였어요..
조카가 안먹으면 맛없는건데..
얼마 못먹더라구요 ..
시중에 나오는 오렌지 포도 델몬트 과일주스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듯 합니다~

초코블랜디드 추천해요
스트레스 받는분들 당이 필요한 분들
다크초코가 샤이닝 머스캣보다 덜 달아요 ㅋㅋㅋㅋㅋㅋ
바바나크림다크초코는 초코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
샤이님머스캣은 시원한 잼퍼먹는 느낌~
오케이?!

스타벅스 신상 맛있게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