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아하의 두번째 시도 이야기

by 아하하하아하 2021. 4. 13.

안녕하세요 ~ 

아하 입니다. 

한 동안 뜸 했습니다. 

 

소통을 위해서 블로그를 시작하고 

내가 아는 것과 내가 느꼈던 점들을 

소통하고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뭘 쓸지 몰라 

일단 실행하자 하면서 

하나둘씩 글을 쓰는데 적응을 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들어 오시는 분들도 많아지는 순간에 즐거움을 느끼는 순간에  

갑자기

다음에서 저의 블로그를 검색 불가로 닫아 버렸어요. 

이유는 모른다고 합니다. 

저도 모르죠.. ㅎㅎ 그래서 주 3회 포스팅 열정이 식었었어요. ㅋㅋ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왜 문제가 생겼는지 알 수 없으니 

답답하드라요 ~ 뭐 그것도 인생이라 생각하며 받아 드리기로 했습니다. 

 

갈피를 못잡는 블로거가 되어 깊은 생각에 빠졌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그 이유는 !! 

 

제가 블로거를 하게 된 이유가 

결혼할 사람을 만나고

결혼을 준비하고

결혼을 하고 나서 

느꼈던 많은 것들이 있었어요. 

 

생각지도 못한 부분들이 너무 행복했고

티비에서 이혼, 가정파탄, 이런 내용들로 두려워 하던

생각들이 생각보다 괜한 걱정이였구나 했습니다. 

 

그런 상황에 계신분들을 비하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너무 두려운마음에 각오를 하고 한 결혼이 

생각보다 행복하고 하루하루가 즐거워 

많은 분들이 결혼 했으면 하는 마음에

행복한 삶도 있습니다. 라고 말하고 싶었어요. 

 

30대로 비혼주의 친구들과 

현실에 좌절해서 결혼을 포기한 사람들에 대한

문제들도 같이 생각해 보고 싶었습니다. 

비혼주의에 반대하는 사람 아닙니다. 

저도 결혼 못해도 혼자 살아도 된다 생각하던 시절이 있습니다. 

 

어떠한 편견없이 그냥 현실을 전달하고 싶어요.

모든 상황을 다 이해하면서 전달 할 수 있다 생각 하지 않습니다. 

 

가장 큰 마음은 

 

부정적인 생각과 두려움이란 마음 때문에 

하지 못하는 것이 있다면 같이 극복해 좋은 시너지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는 생각지도 못하게 결혼이 저에게 큰 시너지를 주었기 때문에 

결혼 생활을 나누면서 시작하고 싶습니다. 

 

 

많은 것이 부족하고 

글 쓰는 능력도 부족하나 

한 분이라도 더 행복한 삶에 더 가까워 지시길 바랍니다. 

 

 

 

 

 

 

★ 결혼을 생각하는, 결혼을 준비하는, 결혼을 한 모든이의 행복을 위하여-아하올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