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뇸뇸

혼밥식당] 수원 영통 샤브정 2탄 1인부대찌개

by 아하하하아하 2021. 2. 25.

[네이버 지도]
샤브정 영통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76
http://naver.me/FRDIhiCU

 

샤브정 영통점 : 네이버

리뷰 2 · 매일 11:00 - 22:00

store.naver.com

영업시간 :11시 ~ 22시까지


안녕하세요 ~
날이 따뜻해지는 듯하다
조금 쌀쌀한 기분에 국물 요리가 생각나
오늘은 1인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습니다



이전에 샤브정 1인샤브샤브와 같은 곳입니다
오늘은 테이블 자리에 앉았어요
Qr찍고 들어와야해요


영통 샤브정 메뉴

메뉴 먼저 올려 드리고
부대찌개 주문 !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아무도 없어. 이모님을 찾아서
주문했어요

샤브정 부대찌개

나왔습니다
간단하게 나왔어요

간단하게 ....


팔팔 끓는데 ...
반찬도 없는건가

일단 불을 줄이고
벨을 누르려 하는데
벨이 없어서 ...
흠 .... 흠.. 을 한참을 하는 중에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밥 뜸드리다 잊으셨다며

빠르게 라면을 넣고
따 쫄아 버린 부대에
육수 추가 부탁드렸어요


소세지 햄 스팸 콩나물 두부 김치 떡
기본 부대 사리가 다 있어요

샤브샤브 육수를 사용해서 그런지
맛이 깔끔합니다
자극 없고 부드러운 부대찌개
맛있네요 ㅎㅎ


부대찌개의 꽃 라면을 흡입하고
천천히 음미합니다 ㅎㅎ


초큼 지저분 합니다 ...
그릇이 더 컸으면 했습니다

빠른 대처를 받으며 드시고 싶다면 바에서 드세요
저는 케시어 바로 앞에서 먹으니
안바쁜 시간엔 안보여요 ㅋㅋㅋ
벨도 없어서 이모님 삼촌~ 부르셔야해요.

바에서 혼밥 먹을 땐 불편한점이 없었는데 안쪽 테이블에서 조금 힘드네여 ㅎㅎㅎㅎ
그래도 맛은 있어요

지금까지
영통홈플러스 푸드코트 샤브정
부대찌개 1인밥상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댓글